티바이트

function a() { b(); } function b() { c(); } function c() { d(); } function d() { trace(""); //중단점 1 setTimeout(e, 0); } function e() { trace(""); //중단점 2 } a();




● 중단점 1에서의 호출스택



d

c

b

a

init

Main





● 중단점 2에서의 호출스택 (비동기적으로 새로운 스택으로 실행된다.)



e

builtin::apply

onTimer

_timerDispatch

tick



flash.utils.setTimeout()함수를 실행하면

flash.utils.Timer객체의 함수들이 실행되고있다.

그래서 AS3.0레퍼런스에도 setTimeout()을 쓰기보다

repeat이 1인 Timer객체를 쓰라고 추천하고있다.









 


댓글을 다는 공간입니다. (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)



게시판 목록은 좌측상단에 있습니다.

05-28 23:08